본문으로 바로가기

룰루루... 케빈입니다.


아니!


화장실 다녀온 사이에 주식이 시작됐다!


일부러 늦게 들어왔어요.


9시에서 11시 타임. 입털기.


한 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음...


결국, 전자담배를 찾지 못했고, 거기다가 안경도 못찾았어요.


참으로 미스테리하네요. 전자담배 어디로 간 걸 까요.


입이 궁금하네요.


그래서, 뭘 하나 먹어야겠어요.


(너 주식 안하냐?)


하하...


뭐 오늘 시간도 많은데, 뭘 그리 급하십니까.


천천히 합시다잉.


장초반, 코스피와 코스닥 동반 상승중에 있네요.


아...뭐 먹지...


냉장고좀 보고 올께요.


아니다. 담배도 한 대 피고 오겠습니다.


(날로 먹네...이거.)


컴백. 담배 다 피고 왔구용.


좋아.


시작해볼까.


10시 35분.


슬슬 움직여 볼까.


오케이 갓잇.


이번 목표물은 사조오양이 되겠습니다.


엄청 급등했었네요.


자 갑니다!


9470원.


고고씽!


신발값 벌자!


오늘 돈 잃으면 신발이고 뭐고 없다!


제발.!!!


가즈아!


"올라라! 올라라!"


쫄리네요.


남자는 못먹어도 고 아니겠습니까!


아무튼, 저는 이제 잠시 딴 일을 하러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쪼금만 먹고 나올건데, 과연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요즘 사조참치 인기 좋지 않나요?


저는 뭐 사조 참치에 대한 안좋은 기억이 있기는 합니다.


뼈가 목에 걸려가지고 하루종일 고생했던 적이 있어요.


참치 하면, 역시 동원참치가 최고고, 가성비는 오뚜기 참치가 최고인 것 같습니다.


그러나, 사조오양은 아무래도 맛살 아니겠습니까?


오양맛살이 엄청 싸요. 그래서 자주 먹습니다. 


맛살의 힘으로, 상승을 기대해 봅니다.


스탑로스는 걸어두겠습니다.


안걸어두고 딴 것 하다가 X될 수도 있으니깐요.


Written by Kavin


"가즈아!"


9시부터 11시 타임 라이브 끝!


여러분의 공감클릭과 댓글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지식 경영 공장
블로그 이미지 케빈아놀드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