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케빈입니다.


요즘, 제가 주식시장에 대한 비판적인 글을 많이 적고 있고, 특히 문XX 이라는 위대하신 지도자님에 대해서도 비판을 많이 하고 있는데요.


제가 갑자기 지금 드는 생각이, 


바로 이 이유때문일 수도 있다고 생각이 되었어요.


그것이 무엇이냐!



제가 HTS를 켜면, 항상 종합주가지수와 코스닥지수 차트가 먼저 뜨거든요?


그렇게 보이도록 설정을 해놓았으니까 말이죠.



자, 제가 HTS를 딱 켜자마자 보이는 화면.


보시죠.


(HTS 키면 바로 뜨는 첫 화면.)


어떠신가요.


빡돌만 하죠?


이게 저의 HTS 첫 화면 입니다.


켜자마자 스트레스 받고 시작하는거죠.


930포인트짜리 지수가 540포인트까지 폭락하는 기적.


이걸 보면 분통 안터지게 생겼나요.



HTS를 딱 켜면, 저는 일단 담배를 한 대 피러 나갑니다.


"X같네...XX"


그리고 마음을 진정시키고, 다시 컴퓨터 앞에 와서 앉는 답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HTS 화면을 보고 즐거우신가요?


전 별로 막 즐겁지만은 않습니다.



이렇게 2018년부터 2년 동안 이 XX를 하고 있는 주식시장을 보면서 많은 생각을 해봅니다.


살아있는게 용하다는 생각도 들고,


정말 내가 주식 초보였다면 피똥 쌌겠다 라는 생각도 든답니다.



다행히 피똥은 싸지 않고 있습니다.


코피만 좀 흘리고 있습니다.


여러분들 건강 잘 챙기시고, 저는 이제 해외주식시장 주가 분석을 시작해 보아야겠네요.


HTS 켜자마자 목이 뻐근해서 목을 사방으로 돌려보는 케빈이었습니다.


Good luck to you.


Written by Kavin.


"아. XX"

여러분의 공감클릭과 댓글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구독버튼도 눌러주세요!


지식 경영 공장
블로그 이미지 케빈아놀드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