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케빈이에요.


최은총님께서 티플랙스 종목을 한 번 분석해 달라고 하셨는데요.


제가 사실, 희토류등 광물산업 관련되서 그 사업이 어떻게 진행되고, 구체적으로 어떤 일을 하는지 잘 모른답니다.


용어들은 들어봤는데, 실제로 어떻게 사업이 진행되는지 잘모르겠어요.


무식함을 용서해주세요.ㅠㅠ


그냥, 그래서 기본적인 분석을 해보도록 할께요.


차트 부터 볼까요?


1. 티플랙스 차트 분석


솔직히...


차트 봐도 잘 모르겠네요.


저 역시도 결국 틀에박힌 말 밖에 할 수 없겠지요.


주가가 많이 올라와있으니 무섭다 라고 말이죠.


그래요. 무섭습니다.


주가가 더 오를지 내릴지는 잘 모르겠구요.


주가가 높은 것은 그냥 무섭습니다.


분석할게 없어서 패스.


2. 티플랙스 재무 분석


재무도 특별한 문제점은 잘 찾아보지 못하겠구요.


그냥, 뭐...그렇네요.


특이사항이 보여지지는 않습니다.


 

 


3. 티플랙스 기타 분석


다른 부분에서도 특별하게 알 수 있는 부분이 없네요.


결국 분석할 것이 없네요.ㅠㅠ


빠밤...


그럼 분석할 근거가 차트밖에 없다고 보여지는데요.


다시 한 번 차트를 보자면...


(주가가 아무래도 공중에 있다보니까, 장기적으로 주가가 상승을 할지는 모르겠지만, 단기적인 매매를 하기에는 당연히 부담이 되는 그런 포지션이다.)


포지션 자체가 부담이 되서, 딱히 분석할만한 것은 없네요.


죄송합니다. 특별한 특징이 없네요. 할 말이 없습니다.


4. 맺음말


잘 모르겠어요.


그냥 패스할께요.


도망갑니다. 안녕.~


(분석할게 없어?)


응. 잘 모르겠어.....


(너라면 살꺼냐?)


그것도 잘 모르겠어.


이 종목은 잘 모르겠다....


이 종목, 뭘 노리고 있는거지?

남북 광물자원 협력?


음....


여러분의 공감클릭과 댓글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지식 경영 공장
블로그 이미지 케빈아놀드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