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식 연구소 이야기 42



매매일지 기록시간 2017년 10월 11일 오후 4시 37분


오늘 주식 장은 좋았다.


코스닥 시장이 1.18% 상승을 했는데, 어제의 코스닥 시장의 0.27% 상승의 경우는 훼이크 주가(일부 대형 종목을 크게 상승 시킴으로써 나머지 중소형 종목을 모두 전멸시키는 종합주가지수의 속임수) 였고, 오늘은 진짜 1.18% 상승 만큼의 역할을 해주었다.


이번에 또 신기법으로 매수를 했다.


이 기법의 이름은 "과대추세방출 대응기법" 이다.


이 기법은 물론 추세를 기반으로 하지만 더블웨이브를 사용하지는 않는다


"주서먹기"


기법으로써 땅에 떨어진 주가를 낼름 주서먹고 버리는 기법이다.


이 종목에 삼화네트웍스 종목이 선정되었다.


그래서 나의 매매 기록은 다음과 같다.



그럼 결과를 기대해볼까?


어제 주식 연구소에서 고전하고 있는 물려 있는 종목들에 대해서는 대응방안을 모두 짜놓았으니, 나의 대응 전략에 우리 호구 세력들이 걸려들기만을 기다리면 된다.


주식은 낚시 아닌가?


미리 진을 치고, 걸려들기만 기다리면 되는것 말이다.


Written by Kavin

여러분의 공감클릭과 댓글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지식 경영 공장
블로그 이미지 케빈아놀드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