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케빈입니다.


넥슨지티가 이번에 주가가 엄청난 상승을 하게 되었지요. 


지금도 진행중이기도 하고요.


사실, 넥슨지티는 지금까지 RPG 게임류, MMORPG 까지 당연히 포함해서 엔씨소프트의 리니지 게임에 딱히 경쟁자라고 할 수는 없었습니다.


물론 지금까지 넥슨지티는 다양한 RPG 게임들을 내놓았지만, 리니지 처럼 롱런하는 게임을 만들어내지는 못했죠.


그런데, 이번에 칼을 갈고 나온 듯 합니다.


(넥슨지티는 최근 엄청난 주가 급등을 보여주고 있다.)


잘 몰랐는데, 넥슨지티의 모델을 보니, 왜 이번에 초대형 RPG 게임이라고 했는지 이해가 되더군요.

광고비라면 어마어마한 수준의 김희선이 출동했습니다.

 

 

(사실 김희선급의 모델은 상당히 높은 개런티를 받는 모델이라고 할 수 있다.)


거의 아이돌이나 걸그룹 수준의 모델을 게임 광고에 내비췄던 지금까지의 풍토와는 달리, 40대의 중년인 김희선씨를 모델로 올렸다는 것이 참 특이하다고 생각이 되네요.

하지만 확실히 김희선의 CF 출연으로 인해서, 넥슨지티의 AXE 라는 게임이 상당히 고급스럽게 비춰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넥슨지티는 계속 "초대형 모바일 게임" 이라는 문구로 액스 게임을 반복해서 광고하고 있다.)


초대형, 초대형 거리는데, 정말 초대형으로 만들려나 보네요.


RPG 게임은 별로 관심이 없는 저라서, 잘 모르겠지만, 이번에 확실히 칼을 갈고 나온듯 합니다.


그 기대감이 상당히 큰지, 넥슨지티의 주가는 연일 상승중이군요. 그 열기가 식을 줄 모르네요.


액스의 사전예약은 9월 14일 부터네요.


아마 그 이후로 주가는 상당히 다양한 방향으로 움직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무튼 김희선씨가 모델인 것을 보니, 그냥 제가 기분이 좋네요.

김희선씨 참 예쁜 중년인데, 게임이 더 고급스럽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액스 파이팅! 김희선 파이팅! 넥슨지티 파이팅!


김희선씨가 모델로 나와서 너무 반가워서 주식 개그&유머 카테고리에 올려봅니다.


이상 최종적으로 넥슨지티의 주가 상승은 "김희선 님" 때문이었습니다.

김희선님을 좋아하는 케빈이었습니다.


Written by Kavin

여러분의 공감하트와 댓글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지식 경영 공장
블로그 이미지 케빈아놀드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