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홍영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다음과 같이 말했다고 합니다.


"삼성그룹이 협력업체들을 쥐어짜고 있고, 쥐어짜서 오늘의 세계 1위를 만들었다."


"삼성이 작년 60조원의 순수익을 냈는데, 여기서 20조만 풀면 200만명이 1000만원씩 더 받을 수 있다."


"홍영표 원내대표는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등의 주최로 열린 한국여성경제포럼에서 기업과 가계의 양극화 과정을 주제로 한 강연을 하며 이같이 말했다."



(동아일보)


관련 링크 : 

https://m.news.naver.com/read.nhn?oid=020&aid=0003158199&sid1=101&backUrl=%2Fhome.nhn&light=off



라고 말입니다.


....


....


이 사람 누구에요?... 홍영표? 제가 정치를 몰라서...


(검색 좀 해보니, 홍영표 의원은 친일파의 후손이라고 한다. 홍영표의 할아버지가 친일부역자들의 명부인 친일인명사전에 올라와있다고 한다.)


음.....


흠.....


할 말이 없네요...


국민들이 이제부터 정신을 똑바로 차려야할 시기가 되었다고 봅니다.


특히...


"한국여성경제포럼에서 이야기했다는 점."


그냥 넘어가려고 했는데, 여자들 또 이용해서 저렇게 말을 했다는 점. 제가 가장 싫어하는 방식의 정치방식입니다.


여자들만 모아놓고 여자들 좋아하는 말만 골라서 해주는 포퓰리즘 정치 말입니다.


이 글도 안적으려고 했는데, 한국여성경제포럼 이라는 단어에.....


 

 


페미니즘에도 사회주의적인 성격이 크다고 말씀드렸었죠...


설마 설마 하다가 진짜 사회주의로 넘어가는건 아니겠죠?...


제가 그냥 괜한 걱정이겠죠?....


진짜 설마 설마하다가 여자들이 사회주의에 50% 몰표던지고 여자라면 좋다고 침흘리는 남자들 한 20%가 여자편 들어주면 "70% 지지율의 국민이 주인이다" 하면서 우리나라가 사회주의로 변하는 건 순식간일텐데...


옛날에 말도 안되는 생각이었는데... 이제는 하도 여자들이 지역 네이버 카페들 만들어서 집단적으로 행동하니까...


제가 설레발 치는건가요...아니면 진짜 나라가 위험한겁니까....


저만 이상하게 느끼는 건가요?


(홍영표씨는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을 했었다고 한다. "뉴스공장...........")

(민주노총 출범준비위에서 활동을 했었다고 한다. "민노총......")

(노무현 대통령의 과업인 사법개혁을 위해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문재인 정부가 포퓰리즘으로 딱 여성들 표 받아먹으려는 목표를 컨셉으로 정치해나가고 있는것 같은데...


여성들이 몰표던지면 그 나라가 여성중심 국가되는 것 아닙니까? 남자들은 뭐 이념 따지면서 표가 갈라질 거고, 여성들은 그런 것 신경안쓰고 "여성을 위한 나라!" 만들어 주겠다고 하면 몰표 던질 것이고...


혹시 죄송한데...


촛불집회가 사회주의로 가는 혁명이었습니까?


저는 상식적으로 자본주의사회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요즘 뉴스들을 보면, 사회주의 지지자들이 많은가봐요...


 

 


흠...


이거....


뭐 기자가 잘못 받아적어서 오타였기를 빕니다.


만약 홍영표 원내대표가 여자들 모아놓고 실제로 저 발언을 했다면... 에휴... 할말이 없습니다.


제가 비판하는 핵심적인 부분을 이번 정권은 아주 그냥 주구장창 밀고 나가시네요.


페미니즘의 사회주의를 이용한 인기 몰이.

사기업 적폐몰이를 통한 재벌 재산 몰수로 창조경제.

공무원 중심의 국가 건설.


혹시, 죄송한데, 여러분들 저 몰래 이민 준비하고 계신 것 아니죠?


제가 사회주의 국가에서 눈치 없이 자본주의 사상을 가지고 있는건가요? 


촛불집회가 사회주의화 운동이었습니까?....


저만 몰랐었나요?


Written by Kavin


나라에 대한 내가 지금까지 당연하게 여겨왔던 믿음들이...


점점 떨어지네...


솔직히 지금까지 수 많은 대통령들을 보아왔는데, 


이번 정권만큼 내 생각과 정반대로 행동하는 정부는 처음인 것 같다...


내가 이상하든,


저 사람이 한 말이 이상하든


둘 중 하나겠지....


여러분의 공감클릭과 댓글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지식 경영 공장
블로그 이미지 케빈아놀드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