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 안녕.


케빈이에요.


코오롱생명과학 초스피드 분석 들어갑니다.


고고!


1. 차트분석


(추세를 전환하는 느낌이 좋다. 느낌 적인 느낌?)


차트의 느낌이 좋네요.


차트분석 끝.


2. 재무분석.


재무는 뭐 딱히 많이 좋지는 않네요.


그냥 그래요.


끝.


 

 


3. 기타 분석


수급은 뭐 그냥 볼필요 없을 것 같구요.


UAE 국왕이 방문했다고 하네요.


이름 한번 화려하네요.


아랍에미리트연합국의 북단 토호국인 라스알카이마의 셰이크 사우드빈 사크르 알 카시미 국왕이 방문했다고 합니다.


"뭐야... 이름이 왜 이렇게 길어...."


아무래도 국왕이니까요? 귀족들은 이름이 화려하고 길겠죠?


코오롱생명과학에 관심이 많나보네요.


UAE 국왕은


"지금까지 골관절염은 절개를 통한 수술법만 있다고 알았는데, 인보사 연구소 견학과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들어본 후 한국의 우수한 의료시설과 기술에 감탄했다."


라고 하네요. 


오호!


김수정 코오롱생명과학 바이오신약연구소장은 이 인보사 치료제에 대해서 20년의 땀과 눈물의 결실이라고 발표했다고 합니다.


코오롱 화이팅!


인보사는 세계 최초의 동종세포 유전자 치료제로서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까지 개발된 유전자 체료제는 세계적으로 8개이지만, 인보사는 유일하게 자기 세포를 매번 채취하는 것이 아니라 타인의 세포를 이용해 만들기 때문에 대량생산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손가락이 6개인 육손이, 즉 다지증 환자가 절단한 여섯 번째 손가락에서 채취한 관절 및 연골 세포를 승인받아 개발한다고 합니다.


인보사 많이 들어봤었는데...


현재 3상 투약을 준비 중인 미국 임상도 좋은 소식을 기대하고 있다고 하네요.


3상 준비네요.


코오롱생명과학 한 번 눈여겨 보아야겠는데요?


 

 


4. 맺음말


스피드라서 대충했어요.


헤헤.


매수할거냐고요?


네.


그럼 케빈이었어요!


안녕!


"코오롱생명과학 가즈아!!!"


(진짜 살꺼야?)


응.


(겁나 편하게 하네.)


헤헤헤.


여러분의 공감클릭과 댓글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지식 경영 공장
블로그 이미지 케빈아놀드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