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 안녕. 케빈이에요.


스피드 분석 바로 들어갑니다.


이번에는 LG디스플레이 고고!


1. 차트 분석


차트 부터 보시죠.


(고점 대비 무려 41% 하락하고, 하락세가 이어지고 있는 충격의 LG디스플레이 차트. 과대낙폭 아닐까?)


나의 사랑 너의 사랑 LG디스플레이가 무너지고 있어요.


매수가


22,150원 적절. 끝.


2. 재무 분석


음 우리들의 LG디스플레이가 적자전환 했다고 하네요. 흑흑.


그래도 걱정 없어요!


체력이 강하니까요!


버텨보아요. LG디스플레이.


당신을 믿어요~


"사랑해요. LG. 기도드립니다."


 

 


3. 기타 분석


LG디스플레이가 무려 6년만에 처음 적자를 기록한다고 하네요.


1분기 실적 쇼크의 여파.


그 이유는, 중국 디스플레이 업체들의 액정표시장치 패널 공급 물량 증가에 따른 LCD 가격 급락이 적자의 가장 큰 요인이었다고 합니다.


증권가에서는 현재 엇갈린 전망을 내세우고 있는데요.


LCD 업황 회복 여부에 따라 LG디스플레이의 실적이 달라질 것으로 보고 있다고 합니다.


(당연한 소리하고 자빠졌네.)


흐흐..


KB증권에서는 하반기에 흑자전환할 것으로 낙관했고요.


삼성증권과 유진투자증권은 LCD 수급 상황을 부정적으로 보며 적자를 전망하고 있다고 합니다.


(우리들의 삼성증권 유령 주식 형님들?)


숫자입력이나 똑바로 하셔야할 것 같네요. 삼성증권 여러분?


아무래도 LCD 업계 상황이 좋지 않은가 봅니다. 


또한 디스플레이 기술이 중국으로 유출되었다는 분석도 있는데요.


2013년도에는 디스플레이 패널 제조 기술이 유출되고, 2016년에는 OLED 소재 기술 유출, 2017년에는 OLED 세정 기술이 유출되었다는 분석이 있어요.


힘든 상황이군요.


LG디스플레이. 필살기 없으신가요?


 

 


4. 맺음말


부정적인 뉴스만 나오고 있는 상황이군요?


네이버종목 게시판을 보니 한상범 부회장을 욕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지금껏 잘해오셨어요.


믿습니다.


믿음의 매매!


LGD.


중국을 이깁시다!


가즈아!


이상 케빈이었어요.


(살꺼야?)


응.


(웃긴놈이네.)


흐흐.


"공포에 사라 몰라?"


여러분의 공감클릭과 댓글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지식 경영 공장
블로그 이미지 케빈아놀드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