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식 연구소 이야기 72



매매일지 기록시간 2018년 1월 6일 오후 5시 50분


주식연구소 69에서 이야기 했듯이 나는 SBI인베스트먼트 단타 매수로 최고점에서 -30%를 물렸었다.


그러나 나는 -30%에서 물타기 해서 -15%를 만들었고, 


주식 중수 VS 세력


이라는 말과 함께, 누구의 승리가 될 것인가 자존심 대결이라고 글을 적었었다.


관련 링크 : (주식 연구소 69) SBI인베스트먼트 단타 매수했다가 최고점에서 -30% 처물렸따? 대응 천재 케빈의 실력을 보여주겠다!

http://kmisfactory.tistory.com/989


과연 -30%로 물렸다가 물타기를 했던 케빈과 세력간의 대결의 승자는?


두구두구두구...


SBI인베스트먼트 주가를 보면 알겠다시피...


나의 승리다.


감히 주식 중수에게 장난질을 쳐?


수익 결과를 보자.


(최고점에서 물렸던 케빈은 가볍게 10%의 수익을 먹고 탈출하였다.)


자존심 대결은 주식 중수의 승리로 끝났다. 


덤벼라 세력아!


누적 수익 결과를 보면,


(이렇다.)


주식 연구소 73에 그동안 밀렸던 매매일지를 적어야 하기 때문에, 여기서 마무리 짓는다.


이상 대응 천재 케빈 끝!


Written by Kavin


(-30%에서 10% 수익을 내고 나오다니... 덜덜덜)


나 주식 중수라고 했잖아.


(운 좋네.)


대응도 해본 놈이 잘하는거여.


여러분의 공감클릭과 댓글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지식 경영 공장
블로그 이미지 케빈아놀드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