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식 연구소 이야기 21


 

매매일지 기록시간 2017년 8월 8일 오후 3시 51분


장막판에, 차트들을 분석을 해봤는데, 아주 마음에 드는 차트는 없었다.


그래서 아리까리한 상태에서, 다소 고민을 하다가 동국S&C를 매수했다.


아주 마음에 드는 매수타점은 아니었다.


아무래도 약간의 행운은 따라줘야 할 듯 싶다.


물론, 재수없게 중기전으로 갈 수도 있는데, 뭐, 큰 의미는 없다.


결국 수익을 보고 나오면 그만이니까 말이다.


먹고 또 먹고를 과연 3번째 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이미 주식연구소 기록을 보면 알겠지만, 나는 동국S&C로 두번의 수익을 낸 바 있다.

이번에 3번재 매수인 것이다.


아무튼...그렇고.


케빈의 단타기법 3호 는 이름이 너무 길다.

그래서 앞으로는 "KS3" 로 부르기로 했다. 

무슨 미사일 이름같지 않은가?


"Kavin Short 3"


의 약자이다. 수익을 기대해보자.


13전 13승을 향해서 고고!

(오늘 시간도 많았는데 왜 이렇게 급하게 샀어?)

아..오늘 또 매수한 종목이 있거든.

(그게 뭔데?)

주식 연구소 이야기 22에 바로 쓸꺼다.

그 종목 좀 신경쓰느라고.

오늘은 내가 여행온 상태잖아.

커피숍에서 주식상황을 보고 있었다고.

오늘 내 USB자료들 좀 다시 복주좀 시키느라고 시간을 좀 보냈다.

8월은 바빠질테니까.

시간이 없다.

여러분의 공감하트와 댓글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지식 경영 공장
블로그 이미지 케빈아놀드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