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케빈의 주식 연구소6


 

2017년 7월 7일


행운의 77 데이 이지만, 오늘 주식장은 멋지게 하락했다.


이제, 나의 단타 3호 기법에서 유일하게 물려 있는 한일사료 종목을 재매수했다. 


이것이 나의 단타기법의 생명인데, 바로 "탈출 전략" 이다.


주식은 성공도 할 수 있고, 실패도 할 수 있다. 중요한 것은 위기에서 탈출 할 수 있느냐라는 문제이다.


나의 지난 글들을 보면, 나는 한일사료에 대한 두려움이 없었다.


그리고 주가가 떨어지면 더 산다고 적어왔다.


즉, 나는 추세에 대한 자신감이 있는 것이다.


오늘은 한일 사료 대응에만 집중했고, 다른 매매는 하지 않았다.


한일사료만 수익을 내고 나오면, 나는 최근 주식 연구소에서 시뮬레이션을 돌렸던 종목들이 모두 수익을 내고 나오게 된다. 


한일사료에 대한 목표가는 상당히 높은 편이다. 약 3800원 정도에 형성되어 있다.


그러나, 그 가격까지의 기간은 짐작할 수 없기 때문에, 본래의 목적에 맞게 어느정도 치고 빠지기를 할 계획이다.


충분히 승산이 있다고 본다.


그냥 적었다.


끝!

(끝?)

끝.

요즘 코스닥 지수가 하락함에 따라서 물려 있는 종목들이 많이 생겼어.

정리 좀 하고 대응좀 하면서 종목관리 해야되.

여러분의 공감하트와 댓글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지식 경영 공장
블로그 이미지 케빈아놀드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