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죽고 싶다....


-_-;;;


토요일 저녁 시간, 여유가 생겨서 블로그 질문에 대한 답변글을 편하게 글을 집중해서 2시간 동안 작성하고 있었다.

나의 분신과도 같은 노트북은 한가지 단점이 있다.


바로 DELETE 키와 파워 버튼이 바로 옆에 붙어 있는 것이다.


나는 타자가 매우 빠른편이다.


평균 700타 정도 이다.


그래서 타이핑 및, 문서 편집속도가 상당히 빠른 편인데, 오늘 따라 스타벅스에 사람이 많다보니 글을 작성하는데 조금 집중이 되지 않았다. 하지만 집중 하려고 노력하며 글을 쓰고 있었다.


그런데, 99% 문서 작성을 마무리하고, 수정을 하는 과정에서 나도 모르게 DELETE 를 누르다가 파워버튼을 누르게 되었다.


노트북은 그렇게 전원이 꺼지게 되고....


나의 문서는 모두 날아가게 되었다.


컴퓨터는 꺼지고, 다시 티스토리에 로그인해서 나의 글이 임시저장이라도 되어있나 찾아봤지만, 임시저장 따위는 되어있지 않았다.

(요즘 티스토리에는 임시저장이 되지 않는 것 같다. 옛날에는 되었는데 말이다.)


이렇게 한 순간에 나의 2시간 작업의 글이 모두 날아가게 되었다.


"바로 담배행."


............


기력이 빠진다....


다시....글을 써야 하는가....


단 0.1초의 찰나에 피로도가 극도로 올라온다.


-_-;;


(여러분도 이런 경험이 있으신가요? 열심히 작성한 문서를 한 번에 날리는 경험 말이죠.)


갑자기 어깨에 경련이 일어나는 것 같다.

눈이 침침해 진다.


다시 적어야 하는가...

그냥 집에 갈까 고민 되는 순간이다.


이럴 때 나의 쓸쓸함을 달래주는 것은 담배 뿐이다.


From Kavin

(바보.)

어깨가 아프다....

(다시 써.)

멘탈 나간다...

(크크크.)

여러분의 공감하트와 댓글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지식 경영 공장
블로그 이미지 케빈아놀드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