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식 연구소 이야기 107



주식 매매일지 기록시간 2018년 4월 23일 저녁 7시 정각


오늘은 바이오주로 박살난 하루 였다.


나는 오늘 부로 미들리스크 미들리턴 전략을 당분간 포기하고, 


"로우리스크 로우리턴 전략"


을 선택하기로 했다.


세력들 하는 짓거리가 이거 도저히 못봐주겠다.


"야이 반란군놈의 새끼야. 니들 거기 꼼작 말고 있어. 내가 지금 전차를 몰고 가서 니놈들의 머리통을 다 날려버리겠어! 역적놈의 새끼들!"

(장태완 장군님께서 케빈 소위에게 지령을 내리셨다. 세력형님들을 소탕하라고 말이다.)


나는 이제부터 엄청나게 얍삽한 방법으로 세력들과 대응하려고 한다.


요즘 세력들이 하는 행동이 이건 너무 얍삽하고 치사하다.


해가 거듭될 수록, 세력들은 더욱 더 치밀해지고 있으며, 세력들이 인공지능 매매를 하고 있을 것이라는 생각도 당연히 하고 있다.


이제는 기존의 나의 주식 기법들로는 대응하는데 있어서 정신적 스트레스가 너무 많이 쌓인다.


몇 퍼센트 먹을 구간도 제대로 주지 않고, 온갖 장난질로 나의 머리 위에서 놀고 있다.


 

 


특히 제약주 세력 형님들의 롤링스킬에 무차별적으로 공격당한 지난주, 그리고 오늘 월요일.


난 도저히 안되겠다는 결심을 하게 된다.


KPX생명과학, 영진약품, 일신바이오 종목에서 개처물렸다. 그냥 처발렸다.


지지난주와 지난주 감기몸살 증세로 컨디션이 안좋은 틈을 타서 엄청나게 공격당했다.


이제는 물러설 수 없다.


"시팔. 그만해. 세력 형씨들."


지금까지 주식 인생에서 계속 유지해오고 있었던 미들리스크 미들리턴 전략을 잠시 접어두기로 한다.


로우리스크 로우리턴 전략으로 대응한다.


세력들. 너희도 당해봐라!


복수의 시작이다.


Written by Kavin


(오늘 망했냐?)


응. 융단 폭격 맞었어.ㅠㅠ


(크크크. 너 그럴 줄 알았다.)


나도 더럽고 치사하게 해줄꺼다.


(뭐 있어?)


+_+!


"우리 주식 개미 전우들! 때가 왔다! 이 반동군놈의 세력들을 소탕해 버리자. 이제부터 개얍삽하게 매매한다! 알겠나!"


네! 사령관님!


여러분의 공감클릭과 댓글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지식 경영 공장
블로그 이미지 케빈아놀드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