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호갱 케빈입니다.


요즘 주식에서 스캘핑 치다가 호갱짓을 많이 했더니 정신이 몽롱하네요.


오늘은 그래도 차분하게 비가 내리는 월요일입니다.


저는 비를 좋아해요.


세상이 조용해지거든요.^^:


제목은 화려하게 적었는데, 사실 아무것도 아는것이 없습니다.


제목 어그로였구요.


그냥 빨리 주가 분석을 해볼께요. 고고싱!


1. 미래생명자원 차트 분석



사실, 차트 분석이 조금 의미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머스토 5호 스팩과 합병한 상장 주이기 때문이죠.


거의 신규상장주라고 보는 것이 맞다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 연일 신고가를 갱신하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제가 스켈핑으로 미래생명자원에서 계속 수익을 내고 있었지만, 마지막에 욕심부려서 호구짓하다가 잘못된 판단을 했습니다.


솔직히, 차트상으로만 보면 지금 제가 미래생명자원을 손절한다고 해도, 저는 핑계거리가 없습니다.


저의 업보일 뿐입니다.


일단 초단기적으로는 5580원 수준까지의 기술적 반등을 기대해봅니다. 

현재 5330원 이니까 별로 큰 의미는 아니겠지요.


아무튼 물려있는 제 입장에서는 이정도로 쇼부치고 나올 생각입니다.


2. 미래생명자원 재무 분석



재무는 딱히 볼만한 자료가 없습니다.


상장폐지를 당할만한 그런 종목은 일단 아니라는 점.


그러나 그 외에 다른 재무적인 요소로 분석할 만한 그런 분야의 회사는 아닙니다. 


저도 뭐하는 회사인지 모르고 매매를 했었는데요.

사료 회사인 것 같네요?


그런데 아무리 봐도 그리 규모가 큰 회사는 아닌 것 같습니다.

중소기업 느낌이 나는 회사입니다....


 

 


3. 미래생명자원 기타 분석



최근에 로보로보 라는 종목과 주가가 함께 움직이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잘 모르겠군요.


이런...지금 보니까...


로보로보도 지금 보니 스팩 합병주였구요? -_-;;;;;


둘이 차트가 똑같네요.


로보로보는 하나머스트 4호 였네요. 미래생명자원은 하나머스트 5호 구요.


크크..-_-; 우웩.


(쌍둥이 차트. 미래생명자원과 로보로보.)


수급분석도 딱히 현재는 의미가 없어보이구요.


진짜 분석할만한 것이 없습니다.


아참. 하나 있네요.



매래생명자원 대표이사님이 매우 훈남입니다. 와우. 이름이 김성진 이라고 하네요.


사기치실 것 같게 안생겼지 않나요? 정직하고 멋지게 생겼는데 말이죠.  관상이 좋습니다.


미래생명자원에 재료가 있는가?


이 재료도 제가 볼 때 아무도 모르는 것 같고, 있는지 없는지도 모르겠네요.

기껏해봐야, 어거지로 AI 조류독감 테마주로 묶던가, 아니면 정부육성산업 종목으로 묶이거나 말이죠.


솔직히, 미래생명자원...이 종목 그냥들 사신 것 같습니다. 저도 그냥 샀고 말이죠. 흐흐. 

인터넷 검색해봐도, 딱히 신선한 재료는 없네요.


서로 어리둥절해 하고 계신 것 같아요.


4. 맺음말



분석할게 아무것도 없습니다.


저는 그냥 쫄리네요. 


치고 빠지겠습니다.


기회만 주십시오. 바로 나오겠습니다. 형님.


이상 동생 케빈이었습니다.

"긴장 되는구만..."


여러분의 공감클릭과 댓글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지식 경영 공장
블로그 이미지 케빈아놀드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