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바쁘다 바빠요.


시간이 없어요.


어우. 옆에 있는 여자 아가씨는 책싸들고 커피숍 왔으면 조용히 공부나 할 것이지, 스마트폰 가지고 셀카찍고 난리 법석을 치네요.


카메라를 제쪽으로 막 돌리질 않나..


이것도 범죄 의심해봐야 하는것 아닌가요?


남자가 카메라 여자쪽으로 드리댔으면...


죄송합니다.


헛소리했네요.


아무튼, 공부하러 왔으면 공부좀 했으면 좋겠어요. 아니면 책을 집에 두고 오던가.


뭐하러 무겁게 책은 다 펼쳐놓고, 스마트폰 놀이를 하고 있는지.


그러는 의미에서 에스티팜 스피드 분석 고고!

그냥 제가 볼려고 적어요.


1. 에스티팜 차트 분석



오케이 에스티팜.


기관도 조금씩 모아가고 있고, 대차잔고도 많이 줄어있는 상태이고요.


오케이 여기까지. 


크게 문제는 없네요.


2. 에스티팜 재무 분석


에스티팜 뭔데 시가총액이 8천억이 되나요?


처음들어보는 회사인데, 상당히 시가총액이 높네요.


BPS가 18,283원.

현재주가 43,000원


음. 조금 과대평가 되기는 했는데, 크게 신경쓸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매출과 당기순이익은 2016년 작년보다...작년이죠. 2017년을 기준으로 해야하니까...


2016년보다는 좋지 않을 것 같네요.


그래도 기본 몸빵이 있으니까 패스.


 

 


3. 기타 분석


수급분석을 해보자면...


아이고 우리 개미님들 개처물려 계시네요?


고생많으십니다.


오케이. 우리 개미님들이 너무 많아서 좀 힘들 것 같아요. 일단 적당히 치고 빠져야겠네요. 흐흐.


에스티팜이 기존의 15배 규모인 올리고핵산 원료의약품 공장을 경기 안산에 준공한다고 합니다.


오우 좋아요!


기존에는 50kg 정도 생산했었는데, 이제는 750kg 정도 생산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좋습니다. 올리고 핵산이 무엇인지 모르겠으나, 유전자 관련주 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몰라요.


아. 그리고 감사보고서도 제출했네요. 역시 역시. 이렇게 바로바로 내야지.

감사보고서 때문에 벌벌 떠는 투자자분들 계신가요?


흐흐흐.


아무튼 저는 그냥 얍삽하게 치고 빠질 뿐입니다.


4. 맺음말


뭐 일단 신경쓰지 않겠습니다.


큰 이상만 없으면 수익은 줄 것 같네요.


헤헤. 20만원어치 샀어요.


안녕~


(공장 지으면 수익률이 높아지는것 아니야?)


봐야 알겠지?


아무튼 모르겠다. 이건 일단 체력빨로 매매하는 거라서.


돈만 벌면 되지.


어짜피 그냥 치고 빠질거야.


(너무 가라로 주식 하는거 아니냐?)


여러분의 공감클릭과 댓글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지식 경영 공장
블로그 이미지 케빈아놀드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