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네! 케빈입니다.


초스피드 분석을 좀 하고 있는데요.


로보로보..


회사 이름부터....XX 같네요.


딱히 좋아보이는 회사는 아닌데요.


바로 주가 분석을 해보도록 하죠. 고고!


1. 로보로보 차트 분석




음...


차트는 별로네요.


아...단타로 치고 빠져야 할 것 같습니다.


할 말이 없네요.


2. 로보로보 재무 분석



재무도 딱히 볼 것은 없는 종목입니다.


현재 보호예수가 8백만주 정도 걸려있는데요. 유통주식 물량이 대충 1400만주 정도 될 것 같구요.


2017년도 실적은 개판인 것 같습니다. 적자가 크게 났네요. 중국 사드 보복 영향도 있다고 회사는 말하고 있습니다.


네...뭐 그렇다고 합니다.


볼 것이 없습니다. 재무는 큰 의미가 없습니다.


 

 


3. 로보로보 기타 분석



먼저 수급분석을 해보면, 개인 세력주가 되겠구요.


지금 포지션에서는 딱히 제가 유리한 것은 없는 것 같습니다.


로보로보는 이름이 유아틱 하 듯이, 유아부터 성인을 대상으로 로봇과 코딩을 연계한 상품을 만드는 회사라고 합니다.

코딩열풍이 불고 있는데, 그 열풍이 로보로보의 것은 아니겠죠.


코딩로봇이라...


다만, 로보로보는 제 12회 대한민국 로봇대상 시상식에서 대통령! 무려 대통령! 표창을 받기도 했답니다.


뭐가 되었든 간에, 회사 이름이 로보로보 이면 먹고 튀겠다는 것 아닐까요? 흐흐...

로봇태권브이라고 지어도 될 것 같은데...


해외 수출 규모가 커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매출액이 지금 잘나왔을 때가 120억 이네요...오...


아무래도, 천천히 어느정도 조정기간을 거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측을 해보고, 또한 등락폭 도 좀 오락가락 할 것 같습니다.

저는 그 오락가락 파동에서 먹고 빠질 생각입니다. 


그래서, 치고 빠지는게 상책인 것 같습니다. 흐흐.


4. 맺음말



로보로보는 어린이들을 위해서 힘써 주시고요.


이상 분석할 게 없습니다.


이 종목도 먹튀하기.


(별로야?)


별로인지 아닌지 알 수 있는게 없다.

이 기업은 좋아서 산건 아니야.

먹튀하려고 산거지.


여러분의 공감클릭과 댓글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지식 경영 공장
블로그 이미지 케빈아놀드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