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 안녕.


케빈이에요.


제가 시간이 없어서요.


스피드로좀 분석할께요.


여러분들은 안보셔도 되요. 제가 보려고 적는 겁니다. 크크크.


저번에 스피드 분석 빨리하다가 카테고리도 잘못 넣었더군요. 


바로 고고!



1. 세아베스틸 차트 분석



오케이 체크.


차트 이상 없고.


요즘, 너무 많이 떨어져서 개고생하고 있네요. 이놈의 분할 매도하면 이득이 안나와...요즘...

오죽하면 이제부터 완매도 한다고 하겠어요.


작년부터 우리나라 주식 시장 너무 후진것 같아요.


아무튼 오케이


기관 보유중이고, 대차잔고 양호하고. 공매도 위치도 나쁘지 않고요.


일단 패스.


 

 


2. 세아베스틸 재무 분석


세아베스틸 재무는 이상 없네요.


재무적으로 저평가 주라고 생각되고요.


이상없다고 봅니다. 니들 알아서 하세요. 고고.


3. 세아베스틸 기타 분석


아이씨!


흐흐..


이거 제대로 분석 안했나?


유통주식 물량 비율이 28.2% ..... 으아악!!!!!!!!!!!1


이거 안봤어!???


흐흐...죄송합니다.


아무튼 수급 자체는 크게 문제는 없는데, 호구짓거리 하나 했구요.

이래서 보험을 들어놓는 것 아니겠습니까?


세아베스틸이 감사보고서 제출했다고 하는데요.

3월달은 무슨 시즌?


상폐시즌!


다죽어보세요! 흐흐.


세아베스틸은 문제가 전~~~~~~~~~~~~혀 없으니까 패스.


최근에 트럼프가 트위터에


"공정한 NAFTA 협정을 체결하면 철강과 알루미늄에 대한 관세 부과 계획을 철회할 것"


이라고 글을 적었는데요.


이것 때문에 아무튼 철강관련주들이 참 힘드네요. 도와줘요 트럼프 형!

저는 트럼프 형이 좋아요. 그러니까....


4. 맺음말


할 말 없어요.


끝!


(결과는?)


고.


(21770원 올까?)


모르지.


(매매는 언제부터 할꺼야.)


지금도 하고 있는데. 스캘핑 들어갔어.

아...그런데 이거 이전에 물린거 처리하기 힘드네.

너무 오랫동안 하락하네...

열받으면 손절.

그러나 일단은 고우.


여러분의 공감클릭과 댓글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지식 경영 공장
블로그 이미지 케빈아놀드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