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케빈입니다.


제가 좀.... 물려있는 종목들이 많아서...흐흐.


개인적으로 좀 스피드 분석 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보려고 하는 거니까요. 크게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막 씁니다.


모니터를 아무래도 한 대 더 설치해야겠네요. 


책상이...좀...


책상 바꾸는게 일이라서요...


어우...상상하기도 싫네요. 흐흐.


1. 대아티아이 차트 분석




음... 차트는 문제 없어 보입니다.


예상대로 움직이고 있고, 수익을 내는 것에는 크게 무리는 없어 보이는데요.


일단 차트 패스.


2. 대아티아이 재무 분석



재무도 나쁘지 않아 보이네요.


싸이버 케빈이 나쁘지 않다 라고 평가합니다.



그럼 일단 패스를 하도록 하고요.


 

 


3. 기타 분석



수급 분석은 좀 제외 하구요.


시간이 없으니까요.


평창동계올림픽에 앞서서 12월 말에 원주 에서 강릉에 이르는 복선전철을 완공할 예정이기 때문에, 이에 따라서 철도신호제어 시스템 수주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매출이 증가할 것 같다고 에널리스트들은 분석을 하고 있고요.


서울시 역시 2023년까지 스마트 통합관제시스템을 구축해서, 2030년까지 노후 설비 시설을 개량할 예정이기 때문에, 이에 따라서 철도신호제어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는 대아티아이의 매출이 증가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음..


나쁘지 않네요.


그리고 인도네시아에 해외사업 진출이 눈앞에 있다고 최근에 뉴스 공시가 떴구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LRT 1단계 신호공사 수주로 해외사업의 성과가 본격적으로 일어날 것 같다 라고 합니다.


오....


네. 


제가 볼 때는 일단 현재 사업의 환경, 방향이 좋아보이구요.


오케이 . 넘어가겠습니다.


4. 맺음말



할 말 없습니다.


끝!


안녕~


(결론?)


고.


여러분의 공감클릭과 댓글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지식 경영 공장
블로그 이미지 케빈아놀드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