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지식경영공장 운영 방침

category 지식경영 공장 공지 2016. 8. 27. 19:13

안녕하세요. 케빈 입니다.

반가워요.^^

 

이제 블로그에 글들이 조금씩 쌓이고 있는데, 때로는 몸이 좋지 않아 블로깅을 건너 뛰는 경우도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지식경영공장 운영 방침을 나름대로 세워서 꾸준하게 운영해 볼까 해요.

 

1. 주식초보 강의실 카테고리는 적어도 하루에 1개 이상 등록.

2. 주식 리얼 스토리 카테고리는 1주일에 1회 이상 등록

3. 주식 칼럼 카테고리는 2일에 1회 이상 등록

4. 이 외의 기타 카테고리는 다 합쳐서 하루에 1개 이상 등록

 

이렇게 운영을 하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이것도 그리 쉬운게 아니에요.

역시 꾸준함이란 것이 힘들죠.

 

아무튼 저만의 공간이라서 재미있게 운영도 하면서,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런데 갑자기 이렇게 방침까지 세우고 블로그를 하려고 하냐고요?

 

최근에 제가 유입경로를 보는데,,,

마음이 아팠어요.

 

제 이름과 주식을 같이 검색하시는 분이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나름 도움이 되시는 분들이 생기고 있구나 하고 느끼게 되었죠.

그래서 이런 단 한 분을 위해서라도 열심히 운영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대기만성 / 근면성실"

 

이 제가 깨달은 최고의 사자성어 라고 말씀드렸죠?

꾸준함을 중심으로 열심히 관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이상 케빈 이었습니다!

 

 

To Winnie

 

때로는 우리가 만나고 헤어지는 것들이

작은 우연이라고 생각되겠지만,

 

이 넓은 땅에서

이 짧은 인생의 시간 속에서

너를 만났다는 것은 기적이었다고 생각해.

 

시간이 점점 흘러,

어느새인가 우리가 헤어져야 할 시간도 오겠지.

그리고 영원히 만나지 못할 수도 있겠지.

 

하지만

 

난 항상 너를 기억할께.

비록 내가 없더라도

난 항상 네 곁에 있을꺼야.

 

사랑했고,

사랑할께.

 

From Kavin

 

여러분의 공감 클릭과 댓글이 제게 큰 힘이 되어요.^^!


지식 경영 공장
블로그 이미지 케빈아놀드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