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 안녕. 케빈이에요.


저는 뉴보텍에 물려 있는 호구 소액 주주 입니다.


현재 뉴보텍이 거래정지 중 이잖아요.


우리 한거희 대표이사께서 횡령으로 거하게 말아드셔가지고요.


그래도 뭐 어쩔 수 없죠.


지금으로서는 우리들의 뉴보텍이 상장폐지를 당하면 안되니까, 일단 이번에 상장적격성 실질심사에서 통과를 해야겠지요!


우리 모두 기도해요!


"기도하즈아."


이번에 뉴보텍에서 우리가 바라는


"한거희 대표이사 해임"


이라는 뉴스는 없고, 뜬금없이


"생리대 광고"


를 떡하니 내놓았더군요.


"오.... 왠 뜬금없이 생리대 사업? 뉴보텍 아저씨들 상하수 배관재 사업 하시는 분들 아니었어요?"


아무튼 좀 어처구니 없지만, 생리대를 판다고 합니다.


크크크....


이런 이런...


좀 웃기더라구요.


 

 


우리 뉴보텍이 깨알같은 재미를 주네요.


그래도 기대할 수 있는 것은, 광고 모델이에요.


광고모델은 우리들의 국민 모델!


남보라 씨 입니다.


"뉴보텍 생리대 흡수력이 좋아요. 저도 사용해 보았답니다."


광고 메이킹 필름에서 남보라씨가 직접 써보셨다고 하네요. 흡수력이 좋다고 광고를 하셨어요. 10겹이래요. 뭐가 좋은건지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남보라씨는 가족관계가 특이하죠.


8남 5녀 형제이고, 둘째 라고 합니다. 정말 대가족이지요.


그래서 동생들을 정말 잘 챙기는 좋은 누나이자 언니인데요.


그래서 저는 어려서부터 남보라씨를 좋아했어요.


과거 인간극장에도 나오셨고, 그 때 부터 특히 얼굴이 미인이어서 인기를 끌었었죠.


허접한 광고 모델이 아니라, 남보라씨라서 왠지 뉴보텍의 생리대 사업이 믿음이 가네요.


"듣던중 반가운 뉴스네요. 그럼 뉴보텍 상폐 안당하는건가요? 호재 맞죠?"


그건 모르겠어요.


하지만 뉴보텍이 일단 실체가 있는 생리대를 출시를 했잖아요.


실체가 있다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죠.


그냥 찌라시 뉴스가 아니라, 실제로 사업에 진출을 했고, 광고모델까지 믿을 수 있는 광고모델에다가 상품까지 출시를 했으니까요.


 

 


여향!


죄송한데, 10겹이라고 하는데, 그런것은 잘 모르겠구요.


좀 많이 좀 구입해 주시면 좋겠네요. 매출이 잘 나오면 좋을텐데.


불쌍한 우리 소액주주들에게 사회봉사 하신다고 생각하시고요.ㅠㅠ


"XX 새키. 그게 할 소리냐."


아무튼, 호재라고 믿고 싶네요.


남보라씨 CF 광고의 여향!


우리나라 생리대 업계의 1위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뉴보텍 상장폐지 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뉴보텍 소액주주분들 파이팅!


응원합니다!


"자랑이다. 호구XX야. 그런다고 상장폐지 안될 것 같아?"


한줄기 빛이, 여성 생리대가 될지는 몰랐네요....


난감하네요.


그래도 우리 모두 남보라씨를 믿어보아요!


(엄청난 미인 남보라씨. 남보라씨가 데뷔했을 때 김소현 닮은 꼴이라고 생각했었다. 처음에 배우 김소현과 남보라를 구분하지 못했었다.)


뉴보텍에게 상장폐지란 없다!


남보라와 뉴보텍, 그리고 생리대.... 가즈아!


주식 개그 & 유머 였어요!


"제발 상폐는 되지 말자. 한거희형. 찾아낸 돌파구가 생리대야? 물러날 생각 없어?"


남보라씨가 행운의 여신이 되실 것 같아요. 뉴보텍의 부활. 거래 재개. 부활의 여신 남보라! 


만약 상장폐지 안당하면 우리 모두 남보라 팬클럽이 되도록 해요! 소액주주분들!


남보라씨는 어렸을 때는 김소현, 성장하면서 한효주 닮았어요!


짱짱! 남보라 짱! ㅠㅠ


(눈물 겹구만...)


여러분의 공감 클릭과 댓글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지식 경영 공장
블로그 이미지 케빈아놀드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