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케빈이에요.


이번에 유튜브에 주식 라디오 방송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원래는 10월 말부터 시작하려고 했어서, 미리 만들어 놓기는 했었는데요.


문제는 뭐냐.


제가 봐도 재미가 없는거에요. 


흐흐흐.


(호구 케빈의 주식 라디오. 내가 녹음하고 들어보았지만 내가 들어도 재미가 없다.)


허공에다가 말을 하면서 방송을 하는게 쉽지가 않네요.


그래서 이 재미없는 걸 올려 말어 고민하다가...


그냥 앞으로 계속 올려보도록 할려고 합니다.


솔직히, 재미가 없어요.


그냥 조용, 조용히 말하는 방송이구요.


주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냥 아무도 없을 때?...

아니면 자기 전에?


이어폰 끼고 볼 주식 방송 없으면 킬링타임으로 보셔요.


주식 선비 방송입니다.


차츰 차츰 하다보면, 뭐...스킬이 늘겠죠?... 안늘 수도 있구요.


조금 적응이 되면 주식 강의도 해볼께요.


그럼 안녕~


아래에 링크를 걸어보아요.


Written by Kavin



(야. 겁나 재미없는거 아니야?)


알아....


(너무 선비스타일인데?)


알아...


(아예 책을 읽지 그래?)


알아....


그러니까 정 아무것도 볼 게 없을 때 심심할 때 봐.

나도 아니까 보라는 소리는 못하겠다.


그래도 계속 올릴께.

해놓은게 있으니... 


여러분의 공감 클릭과 댓글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지식 경영 공장
블로그 이미지 케빈아놀드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