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케빈입니다.


요즘, 신고가를 기록하고 있는 종목들은 어떤 종목들이 있는지 리스트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스피 


휠라코리아

KC코트렐


코스닥


동양피엔에프

아트라스BX

에이디테크놀로지

한국경제TV

셀리버리

에코마케팅

나무가

이즈미디어

디지털대성

GV


이런 종목들이 있겠습니다.


이야...휠라코리아는 참 대단하네요.


아우... 3년 전에 살까 말까 했었는데....


"흐흐... 부질없는 소리 집어쳐."


네. 그냥 해본 말입니다.



와...그런데 아무리 생각해도 휠라코리아...주가 왜 저러죠?


스포츠 산업이 대박인가?


(휠라코리아 5년 간의 주가 차트.)


거의 5년간 5배 이상 올랐네요...


스포츠계의 삼성전자인가...


아무튼 끝도 없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대단합니다.


내 주변에 휠라 입는 친구들 없던데....



헛소리 해봤구요.


음...그래도...글쎄요...


휠라 종목은 별로 매수하고 싶지 않네요.


휠라의 주가 상승의 이유가 매출액 상승 기대감 이라고 하는데요.


글쎄요..........흠..... 



과감하게 패스.



자.


코스닥 쪽에서는 역시 동양피엔에프가 눈에 띄네요.


아우 동양피엔에프.. XX


역시 화끈하게 주가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요놈 찾았다.



제가 작년 12월에 적었던 분석글을 보니까, 


안철수 테마주 플러스, 자사주 매입 플러스, 높은 실적 이라고 볼 수가 있겠네요.


굿바이.ㅠㅠ. 


놓쳤으면 묵념해야죠.


그게 상도덕이니까요.



코스닥 신고가 2위 종목. 아트라스 BX.


이 종목은 2차전지 종목이네요.


무슨 초코바 이름같네요. 아트라스...다들 아시죠?


"아...XX.. 난 세방전지 분석했었는데..."


뭐...세방전지 현재 주가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뭐. 그렇지만 아트라스BX가 좀 쭉쭉 치고 나가고 있다는 점...


이런 특징주들이 있군요.



신고가 종목에 미리 올라탔으면 참 좋았으련만, 희망사항이니까, 확인해 보는 것으로 만족하도록 하죠.



휠라코리아는 지금 잘나간다고 해서 어줍잖게 올라타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대로 분석을 해보지는 않았지만, 글쎄요.


이정도의 주가 상승이 가능한 종목이라는 생각은 잘 들지 않아요.


우리도 다음에 종목 잘 골라서 신고가 랠리 가보도록 해요.


이상, 케빈이었습니다.


Written by Kavin


여러분의 공감클릭과 댓글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지식 경영 공장
블로그 이미지 케빈아놀드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